질문 모음

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질문모음



8년간의 자주 하는 질문 모음 

사용중에 A/S가 생기면 어떻게 처리되나요?



M2M 라우터는 기본적으로 휴대폰 기반 서비스이기 때문에, A/S 정책도 휴대폰과 동일합니다.



사용 중 문제가 발생하면 먼저 개통센터담당 영업사원에게 연락을 주시면,

원격으로 단말기 상태와 LG유플러스 전산 문제 여부를 1차 점검합니다.

이 단계에서 특별한 이상이 없다면, 이후에는 제조사 A/S 접수를 통해 수리를 진행하게 됩니다.


쉽게 말해, 휴대폰에 이상이 있을 때 통신사가 아닌

삼성·애플 제조사의 A/S 센터에서 수리를 받는 것과 같은 구조입니다.

M2M 라우터 역시 최종적으로는 제조사에서 직접 수리·교체가 이루어진다고 이해하시면 됩니다.


또한, 구매 후 1년 이내라면 무상 A/S가 가능하며,

이는 고객 과실(파손, 침수 등)을 제외한 정상적인 사용 중 발생한 문제에 한정됩니다.




고객님의 상황에 맞는 LTE라우터 서비스를 1:1 맞춤 상담 해드립니다.


1661-4928


전화상담예약              가입신청 안내




LG유플러스 공식대리점 (주)아신소프트 | 대표 : 안귀환 | 사업자 등록번호 : 314-86-62646 

통신판매업신고 : 제2019-대전서구-0478호

주소 :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느티로 22, 9층 / 대전시 서구 월평로 66, 6층 호스팅 제공자 : (주)아임웹

Copyright ⓒ 2021 LTE 라우터 | LG U+ 공식 가입센터 All rights reserved.

 

이용약관     개인정보처리방침



고객센터1661-4928


AM 09:00 - PM 06:00

주말 및 공휴일 휴무


LG유플러스 공식파트너 (주)아신소프트 | 대표 : 안귀환

주소 :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느티로 22, 9층 

대전시 서구 월평로 66, 6층

사업자 등록번호 :314-86-62646 

통신판매업신고 : 제2019-대전서구-0478호


이용약관 | 개인정보처리방침

Hosting by I'MWEB